지방이식성기확대술후 개인마다 지방의 질이나 주입되는 양이 다르며 생착되는 과정에서 일부 지방이 뭉쳐 결절이 생기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뭉쳐진 결절이 딱딱한 덩어리를 형성하게 되어 불편하다고 합니다. 작은 볼을 넣은것처럼 지방이 뭉쳐저 생기는 현상이지만, 이 결절이 몸에 부작용이나 이상현상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술 전에는 반드시 유방초음파 같은 장비를 통해 정밀 검사를 받고, 현재 가슴상태를 확인해 봐야 한다.
필러 시술이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볼륨을 원하는 분이라면, 자가 지방 이식을 고려해보세요.
성장기에 위와 같은 호르몬 균형 식품들 및 단백질(견과류)의 섭취가 분명 도움이 된다고 하였다. #
혈전증: 혈관 내에 혈전이 생길 위험이 있으므로, 수술 후 움직임을 권장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이식이라고 하면 지방자체 (흔히들 얘기하는 비계)를 이식한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살아있는 지방세포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많은 지방세포가 살아남게 하는 것이 지방이식을 하는 의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지방세포는 여러 가지 수용체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의 지방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취약해서 금방 꺼져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자극에 강한 지방세포 (주로 허벅지, 복부에 있음)를 얼굴에 이식하게 됩니다. 줄기세포 지방이식 그러면 허벅지 지방의 패턴대로 얼굴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유방하수(유방의 처짐), 즉 노화로 탄력을 잃은 경우, 출산 이후, 과격한 운동으로 쿠퍼 인대 손상, 여기서 오는 스트레스가 상당하기에 줄기세포 지방이식 수술을 하기도 한다. 처짐이 심하지 않은 대부분의 경우에는 작은 보형물을 넣어서 처진 부분을 채워 넣는 방식을 많이 쓴다.
얼굴에 지방이식을 하면 반영구적이란 말이 있은데, 사실은 틀린 말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생착된 지방...
겨드랑이와 배꼽은 유방에 직접적인 흉터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 사용되는 방법인데 결국 수술할 부위는 유방이므로 입구부터 유방까지 보형물이 통과할 길을 내야 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보다 위험하고 수술 난이도가 높다.
의도하지 않게 생긴 상황이지만 더 좋아한다면 그냥두어도 무방하며, 제거를 원할경우에도 언제든 가능하니 큰 걱정꺼리는 아니랍니다.
척추를 곧게 유지하면, 어깨가 자연스럽게 웅크러지지 않고 펴지게 된다. 팔짱을 하는 것 보다 팔을 몸 옆으로 자연스럽게 내리면 키가 더 커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있고 가슴도 도드라지게 커 보인다.
이 글을 보게 된 분이라면, 가슴이나 엉덩이 혹은 이마, 볼 등 지방이식 신체 일부의 꺼진 부위의 볼륨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는 분이실 것입니다.
지방흡입은 체형을 개선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가슴수술 개인의 건강 상태와 목표에 따라 적합성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상담이 필수적입니다.
가슴 커지는 운동! 진짜 효과 있을까?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다음 영상 참조! 지방흡입 #